‘미필적고의’ 개콘 신흥 강자 등극, 최고시청률 찍었다
[이정현 기자] KBS 인기 예능 ‘개그콘서트’의 ‘미필적고의’가 프로그램 최고 효자 코너로 등극했다.

1월7일 시청률 조사회사 AGB 닐슨코리아가 밝힌 1월6일 예능 프로그램 코너별 시청률 자료에 따르면 ‘개그콘서트 – 미필적고의’는 시청률 29.3%로 일요 예능 최고 자리에 올랐다. 이날 ‘개그콘서트’의 전국 평균 시청률은 21.7%다.

이날 ‘개그콘서트’ 주요 프로그램들은 골고루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가운데 타 코너 중에서는 ‘생활의 발견’(29.2%)과 ‘정여사’(27.2%)가 ‘미필적고의’의 뒤를 이었다. ‘현대레알사전’(25.4%)과 ‘희극여배우들’(24.8%), ‘멘붕스쿨’(24.2%)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개그콘서트’를 제외한 타 프로그램 중에서는 KBS ‘1박2일’과 SBS ‘런닝맨’(각각 19.9%)이 가장 높았다. SBS ‘K팝스타2’가 14.2%, KBS ‘남자의 자격’은 11.1%를 기록했다.

이날 KBS와 SBS 모든 예능 프로그램이 모두 두자리대 시청률을 기록한 가운데 MBC ‘일밤’은 1부 ‘아빠어디가’(7.3%), 2부 ‘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5.4%)로 한자리대에 머물렀다. (사진출처: KBS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지효 손톱 이니셜, 연인 백창주 아닌 영화 홍보? “진실이 뭐야~?”
▶ 손은서 최진혁 결별, 드라마가 잊어준 인연… “9개월 만에 이별”
▶ 한가인 여신 샷, 팬 위해 일부러 촬영을? “마음까지 여신!”
▶ 김유정 집 공개, 10년차 배우의 위엄? "트로피가 몇개야?"
▶ 김지민 외모, 혼자 자체발광 중?… “역시 미녀 개그우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