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매점 17호 메뉴, 김민정의 고구마 카스텔라! “남자들은 싫어해?”
[김보희 기자] 야간매점 17호 메뉴에 김민정이 이름을 올렸다.

12월1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영화 ‘가문의 귀환’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민정, 유동근, 정준호, 윤두준이 출연해 야간매점 메뉴 들록을 놓고 경쟁을 벌였다.

이날 김민정은 ‘고구마 마을에 카스텔라 눈이 내리던 날’이라는 제목으로 된 음식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민정의 야식 레시피는 고구마에 견과류, 소금, 계피가루, 꿀, 바나나를 섞어 동그랗게 뭉친 후 카스텔라 가루에 굴려주면 완성 된다.

김민정의 요리를 맛 본 박미선은 “고구마랑 바나나 향이 느껴지는데 카스텔라가 퍽퍽해 남자들이 좋아할 것 같지 않다”고 평가했다. 하지만 정준호는 “모두 어우러진 게 오묘한 맛을 낸다. 맛있다”고 칭찬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김민정의 ‘고구마 마을에 카스텔라 눈이 내린 날’은 7표 중 5표를 획득하며 야간매점 17호 메뉴에 등극했다.

야간매점 17호 메뉴 등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정 야간매점 17호 메뉴 등록 축하드려요!”, “커피랑 같이 마시면 몸에 좋은 간식이 될 듯”, “야간매점 17호 메뉴 만들기 쉬워서 한 번 도전해 보고 싶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야간매점에서 정준호는 ‘사골라면쌈밥’, 유동근은 ‘가슴밥’, 윤두준은 ‘새우젓 닭고기 라면’을 선보였다. (사진출처: 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앤 해서웨이 노출사고 심경 “성을 상품화…너무 고통스럽다”
▶ 권오중 아내 자랑, 하하의 은밀한 교습? “내 와이프는 F컵이야~”
▶ 김수정 폭풍 성장, 통통 볼살 실종? "그래도 예~뻐 이대로만 자라다오!"
▶ 김태희 과외선생 시절, 함께 스티커사진을? "머리 감고 향수 뿌릴 수 밖에…"
▶ 올해 가장 많이 들은 곡 ‘강남스타일’… 씨스타는 10위 안에 2곡이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