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숙-브아걸 ‘SNL코리아’ 출연! “발칙한 여자들이 나가신다”

[연예팀] 김현숙과 브아걸이 tvN ‘SNL코리아’ 호스트로 나선다.

12월5일 CJ E&M측 관계자는 “12월8일 방송되는 ‘SNL코리아’에는 ‘막돼먹은 영애씨’의 시즌 11번째를 이어가고 있는 주인공 김현숙이 출연한다”면서 “그 이후 12월15일 방송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 4명이 모두 출연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개그우먼 겸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는 김현숙은 tvN 장수 시트콤 ‘막돼먹은 영애씨’에 출연하며 솔직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너무 솔직해서 탈인 김현숙이 ‘SNL코리아’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커지고 있다.

또한 완벽한 몸매로 남성 팬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성인돌 브아걸(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이 그 뒤를 이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앞선 ‘SNL코리아’의 특성상 19금 섹시 풍자가 농도 짙게 그려졌기에 성인돌 브아걸의 출연은 더욱 시청자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김현숙-브아걸 ‘SNL코리아’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현숙은 재미있을 것 같고, 브아걸은 진짜 섹시할 것 같다”, “김현숙 브아걸 ‘SNL코리아’ 출연 완전 기대된다”, “브아걸 SNL코리아 총출동! 본방사수 할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동엽, 김원해, 고경표, 장진, 김슬기, 이상훈 등이 크루와 특별한 호스트가 펼치는 tvN ‘SNL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형돈 하하 축의금 100만원? 유재석 깨알 폭로 “그런 걸 왜 말해~”
▶ 한채아 근황, 킬힐 없이 황금비율 과시? 하와이에서도 각선미 굿~"
▶ 정준영 재력 "집 강남-건대에 2채" 클럽 때문? 딕펑스 우승 원했는데…
▶ 한가인 지드래곤앓이, 눈에서 하트 뿅뿅? "소녀팬이 여기있네?"
▶ 정소민 촬영 중단, 단발로 싹둑? “갈등 표현하려 했지만… 눈물 펑펑”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