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현 몸무게 공개, 포털 프로필 161cm 43kg? "저 더 마르고 커요~"
[윤혜영 기자] 노시현 몸무게 공개? 가비엔제이의 노시현이 자신의 포털사이트 프로필 오류를 지적했다.

10월23일 방송된 손바닥tv '박명수의 움직이는tv'에는 최근 컴백한 가비엔제이(노시현 제니 건지)가 함께 했다.

이날 방송에서 가비엔제이 노시현의 프로필이 161cm-43kg으로 소개됐다.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프로필을 그대로 차용했던 것. 이에 대해 노시현은 “포털사이트 프로필이 잘못돼 있다. 사실 162cm-39kg이 맞다"고 말해 주변을 경악케 했다.

몸매관리비법을 묻는 질문에 노시현은 "다른 건 없고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함께한 건지는 "다리 쪽이 통통한 편이다"며 "먹고 싶은 것 다 먹고 산책하고 노래 많이 부르면 금방 소화된다"고 했다.

노시현 몸무게 공개에 네티즌들은 "39kg이라니 극세사 다리다", "섹시화보 정말 파격적이었다", "먹고 싶은 것 다 먹고도 그 몸매를 유지하다니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가비엔제이는 여전사 콘셉트의 섹시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섹시화보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냐"는 질문에 노시현은 "부담감이 있었다"고 고백하며 "이번 앨범이 귀여운 콘셉트라 반전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촬영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손바닥t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아이언맨3 티저 영상, 새 수트 마크 8이 휙? 업그레이드 "기대감 ↑"
▶ 솔비 과거 사진, 다이어트 자극용으로 냉장고에… 모델 포스 ‘철철’
▶ 수지 시스루 패션, 청순함 뒤에 감춰진 섹시미? "男心 제대로 녹이네~"
▶ 강예빈 옥타곤걸 데뷔, 한국인 최초 "아리아니 셀레스티보다 섹시하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