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아들녀석들’ 서인국, 파격 패션 화보 “최고의 칭찬은 ‘섹시해졌다’?”
[김지일 기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이어 MBC 주말드라마 ‘아들 녀석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서인국이 시크하고 모던한 감성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섹시한 남자’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서인국의 이번 화보는 보그걸과 함께 한 것으로 그는 블랙 수트, 라이더 재킷, 시스루 톱 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샤프하고 섹시한 남성미를 과감히 드러냈다.

단정하게 정돈된 헤어에 시크한 블랙 수트룩으로 멋을 낸 서인국은 시크한 표정으로 바닥을 응시. 거칠고 와일드한 무드의 가죽 재킷에 독특한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시스루 셔츠와 와이드 팬츠로 스타일을 완성한 그는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듯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군더더기 없이 말끔하고 세련된 남자의 향기를 내뿜었다.

특히 속이 비치는 시스루 소재의 셔츠를 입은 서인국은 매끈하게 솟아오른 콧날과 날렵한 턱선을 과시하며 섹시하고 관능적인 남성미를 강하게 어필했다. 실제로 은근히 속이 비치는 블랙 컬러의 시스루 셔츠는 그의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줘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서인국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스스로 잘생겼다고 생각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라며 “섹시하다”라는 말이 가장 듣기 좋은 칭찬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자신이 새로 맡게 된 배역에 대한 생각, 평소 좋아하는 여성 스타일 등에 대해 솔직히 털어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활발한 연기 활동을 통해 국민 훈남의 대열에 오른 서인국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걸 11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보그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2012 BIFF에서 본 여배우들의 헤어스타일
▶ 송지효 메이크업 팁 공개 '역시 트랜드 세터'
▶ 이효리, 언더웨어 화보 공개 “섹시에서 청순까지~”
▶ 채정안, 길거리 직찍 화제 “하이패션 포즈 종결자 등장이요~”
▶ 수지 vs 다솜, 웨딩드레스 스타일 대결 “최강 비주얼 ★는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