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 앤 소울’ 미공개 콘텐츠 발표
[김희정 기자] 엔씨소프트가 6월 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해 론칭 100일을 맞은 ‘블레이드 앤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의 미공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블소의 7대 콘텐츠에는 ▶ 한 단계 오를 때 마다 새로운 적이 등장하는 최상급 1인 던전 ‘무신의 탑’ ▶ 랜덤하게 등장하는 몬스터를 공략해 나가는 6인 던전 ‘나선의 미궁’, ▶ 기존 최상급 던전 ‘바다뱀 보급기지’를 전면 재편해 최대 24명까지 공략이 가능한 필드형 던전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와 같이 혼자 또는 여럿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 포함됐다.

또한 ▶ 던전 플레이 시 전 서버 유저들과 파티 플레이가 가능한 ‘통합서버시스템’을 비롯해 ▶ 최대 72명까지 대규모 PvP를 즐길 수 있는 ‘나류 영석전장’ ▶ 토너먼트형 PvP 시스템인 ‘천하제일 비무대회’ 등 PvP를 위한 콘텐츠 ▶ 린 종족으로 새롭게 선택 가능한 ‘검사’도 첫 선을 보였다.

이밖에 캐릭터의 얼굴과 체형, 피부톤과 색조 화장까지 직접 제작할 수 있어 론칭 전부터 주목을 받았던 캐릭터 외형 제작 시스템(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확장, 의상 창고 신설 등 다양한 편의기능 추가 내용도 함께 발표됐다.

신규 콘텐츠와 편의기능은 10월부터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모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갤럭시 S3 핑크 컬러 출시
▶ 넥서스 7, 국내 상륙 '아이패드 대항마 가능할까?'
▶ 팬택 ‘베가 R3’ 출시, 5.3인치가 한손에 ‘아이폰5 맞대결’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 국내 출시, 차별화된 기능 어떤 거?
▶ LG전자 ‘옵티머스 뷰 2’ 국내 출시 “스마트폰 대란에 정면승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