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앞머리 인증샷, 성숙→깜찍 "진작 자르지 그랬어~"
[안경숙 기자] 아이비 앞머리 인증샷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최근 가수 아이비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앞머리 자른 기념으로 뽀샤시 셀카도 한 방. 볼살 터져요. 오늘은 끝! 운동하러 가야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비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자신이 카메라에 담아냈다. 무엇보다 그는 그동안 길러오던 앞머리를 일자로 자른 모습이다. 이에 기존의 성숙했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깜찍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아이비 앞머리 자른 모습에 네티즌들은 “아이비 앞머리 없는 게 훨씬 어려보이고 예쁜 듯?”, “아이비 앞머리 있는 것도, 없는 것도 다 예뻐~”, “아이비 진짜 동안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비는 현재 뮤지컬 ‘시카고’에서 록시하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사진출처:w스타뉴스 DB, 아이비 블로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빈 헤어 변신, 앞머리만 생겼을 뿐인데… "청순미 물씬~"
▶ 김도현 20kg 감량, 115kg→ 95kg 변신! “악마에서 천사로 보여?”
▶ 착한남자 이유비 3단 고음, 아이유 빙의? "노래 왜 잘하나 봤더니…"
▶ 장윤정 집 공개, 일등 신부감 알고보니 애주가? “술은 소주가 최고!”
▶ 배용준 문자 공개, 더원 1위 축하 메시지? “안 지우고 오래 간직할 것”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