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열애설 해명 “김지민은 선배일 뿐!” 애틋한 눈빛은 그저 연기…
[연예팀] 개그맨 김기리 열애설 해명에 네티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9월24일 김기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동료 개그우먼 김지민과의 열애설을 “하늘같은 선배일 뿐이다”라는 말로 부정했다.

현재 KBS ‘개그콘서트-불편한 진실’에 함께 출연 중인 김기리와 김지민은 각종 드라마나 영화 속에 등장하는 뻔한 상황에 대해 커플연기를 선보이며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다소 오글거리기도 하지만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사귀는 것이 아닌가하는 오해를 불러 일으켰고 이에 대해 김기리가 해명의 말을 전한 것.

김기리는 김지민에 대해 개그우먼 중 제일 예쁘다고 평가하며 “선배를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그런데 그게 끝이다”라는 말로 일축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기리 열애설 해명에 네티즌들은 “실제로 사귀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그냥 선배일 뿐? 그건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김기리 열애설 해명, 아쉽다. 둘이 진짜 잘 어울리는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5기 공채 개그맨 출신 김기리는 ‘개그콘서트’의 ‘불편한 진실’ 뿐 아니라 ‘생활의 발견’ 코너에서 아르바이트생 역할로도 활약하고 있다. (사진출처: KBS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빈 헤어 변신, 앞머리만 생겼을 뿐인데… "청순미 물씬~"
▶ 김도현 20kg 감량, 115kg→ 95kg 변신! “악마에서 천사로 보여?”
▶ 착한남자 이유비 3단 고음, 아이유 빙의? "노래 왜 잘하나 봤더니…"
▶ 장윤정 집 공개, 일등 신부감 알고보니 애주가? “술은 소주가 최고!”
▶ 배용준 문자 공개, 더원 1위 축하 메시지? “안 지우고 오래 간직할 것”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