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즈코드' 전효성, 정은지와 닮은꼴? "매력은 내가 더 있어" 자신감 甲
[안경숙 기자] 씨크릿 전효성이 에이핑크 정은지와 닮은꼴 이라는 말에 “자신이 더 매력있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

9월24일 방송되는 Mnet ‘비틀즈코드 2’에 최근 가장 핫(Hot)한 아이돌 시크릿과 개가수 UV가 출연해 쉴 틈 없이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더욱 업그레이드 된 미모의 전효성과 에이핑크 정은지의 닮은 꼴 외모가 시선을 끌 예정이다.

MC 신동이 전효성과 정은지를 비교한 사진을 꺼내자 스튜디오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탄성을 지를 만큼 두 사람의 비슷한 외모에 놀랐다. 전효성은 “평소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며 “얼굴은 정은지 씨가 저보다 훨씬 더 예쁜 것 같다. 그렇지만 매력은 제가 더 있는 것 같다”며 쑥스러운 웃음과 함께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에 함께 출연한 UV의 유세윤은 갑자기 “난 효성이!”라고 외치며 팬심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귀여운 이미지의 정은지와 달리 다이어트 성공 후 섹시한 모습으로 변신한 전효성은 “살을 빼고 팬들이 ‘실망했다. 살 빼고 싫어진 여자는 처음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며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이에 유상무가 “지금이 훨씬 예쁘다. 예전에는 얼굴이 대박 컸었는데 지금은 얼굴이 주먹만하다”며 짓궂은 농담을 해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 밖에도 이 날 ‘비틀즈코드 2’에서는 7kg을 감량한 징거가 다이어트 도중 쓰러졌던 이야기와 전효성이 스튜디오에서 맨 발을 공개한 사연, 중년의 남성을 좋아한다는 한선화의 이야기 등이 공개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갸루상 변신 "나는 수지가 아니무니다!" 깨알 패러디!
▶ 수빈 헤어 변신, 앞머리만 생겼을 뿐인데… "청순미 물씬~"
▶ 착한남자 이유비 3단 고음, 아이유 빙의? "노래 왜 잘하나 봤더니…"
▶ 장윤정 집 공개, 일등 신부감 알고보니 애주가? “술은 소주가 최고!”
▶ 서인국 4년 전, 짧은 머리+턱선 실종 '흔남→훈남' 포텐 제대로 터졌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