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희 '날 사랑하지마'…'다섯손가락' 주지훈-한세연 러브테마 '아련~'
[박문선 기자] 임정희가 SBS 주말극 '다섯손가락'인 '날 사랑하지마'를 공개해 드라마에 몰입도를 높였다.

'다섯손가락'에서 채영랑(채시라)의 본색이 드러나고, 유지호(주지훈)의 반격이 시작되면서 시청률이 다시오르기 시작했다. 특히 유지호와 홍다미(진세연)의 러브 라인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임정희가 부른 '날 사랑하지마'는 유지호와 홍다미의 포옹 장면에서 테마곡으로 처음 흘러나오면서 방송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가 하면, 주요 음원차트 상위에 랭크되면서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나얼, 지드래곤, 티아라 등 음원 강자들 사이에서 드라마 OST가 강세를 보인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다섯손가락'의 OST Part.1인 '날 사랑하지마'는 임정희 특유의 애절하고 감성 짙은 보이스가 두 배우의 러브라인과 어우러져 드라마에 한층 힘을 더했다는 평이다.

한편 임정희의 '날 사랑하지마'는 9월22일 주요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사진출처0: 허브엔터테인먼트, 소리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빈 헤어 변신, 앞머리만 생겼을 뿐인데… "청순미 물씬~"
▶ 김도현 20kg 감량, 115kg→ 95kg 변신! “악마에서 천사로 보여?”
▶ 착한남자 이유비 3단 고음, 아이유 빙의? "노래 왜 잘하나 봤더니…"
▶ 장윤정 집 공개, 일등 신부감 알고보니 애주가? “술은 소주가 최고!”
▶ 배용준 문자 공개, 더원 1위 축하 메시지? “안 지우고 오래 간직할 것”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