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 설블리 20종 세트로 "男心 제대로 녹이네"
[안경숙 기자] 설리의 ‘설블리 20종 세트’가 공개됐다.

최근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에서 설리는 ‘설블리 20종 세트’를 선보이며 뭇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설리는 극 중 ‘남장소녀’로 귀요미 훈남 포스를 풍겨내는가 하면, 본래의 모습인 소녀로 돌아와 우월한 꽃미모를 뽐내고 있는 것.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까칠하기만 한 높이뛰기 선수 태준(최민호)의 마음을 녹이는가 하면 여자를 좋아하던 은결(이현우)을 위험한 사랑(?)에 빠지게 만들면서 달달한 삼각 로맨스를 형성, 안방극장에 풋풋한 러브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남장소녀’로 남자체고에서 남학생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고 있는 설리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설리가 보여주는 ‘남장 패션’은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상황. ‘남장소녀’의 필수 아이템인 짧은 헤어를 한 설리가 남자 교복과 학교 트레이닝복을 남다른 맵시로 소화, 중성적인 매력을 물씬 드러낸 모습이 많은 이들을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셈이다.

그런가하면 설리는 간간히 여장(?)을 하고 여자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기도 했던 상황. 설리는 ‘미스 지니’를 뽑는 학교 축제에 참 가, 시스루 상의와 짧은 스커트, 긴 웨이브 머리로 여신 같은 자태를 선보였다. 또 오빠 다니얼(줄리엔 강)이 갑작스럽게 한국을 방문했을 때는 여자 교복을 입고 청순 발랄한 여고생의 면모를 뽐내며 대한민국 남심(男心)을 자극하기도 했다.

한편 남자는 물론 여자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만드는 설리의 ‘남장소녀’가 회를 거듭할 수록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사진제공: SM C&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지우 몸매 굴욕? '베이글녀에게 굴욕 준 여성은 누구?'
▶ 김지영 의상논란 “남자를 뿅가게 하지 못한 뽕?” 시청자 반응은?
▶ 카라 회식 현장, 밥 먹을 때도 여신 포스? “오늘은 데뷔 2000일~”
▶ 박태환 티파니 의외의 인맥, 89년생 동갑내기 "연인처럼 잘 어울려~"
▶ 싸이 어셔 뉴욕 클럽, 월드스타의 인맥? “올해 매디슨스퀘어가든 공연”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