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호야 과거사진 '슈퍼스타K' 때도 월등했네?
[박문선 기자] 국민 오디션 '슈퍼스타K4'가 드디어 포문을 활짝 연다.

이에 앞서 8월13일부터 16일까지는 '슈퍼스타K'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슈스케 총정리 프로그램 '슈퍼스타K 완전정복'이 전파를 탄다.

'슈퍼스타K 완전정복'은 2009년 시작해 매 해 갖가지 기록을 세우면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슈퍼스타K'의 역사를 랭킹으로 알아 보는 프로그램.

13일 첫 방송에서는 개그맨 유상무와 장동민이 MC로 나서 '시즌 1~3 인물들 중 국민들이 뽑은 가장 기억에 남는 슈스케 대표 인물 TOP 32'를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랭킹은 명동, 홍대 등에서 총 2,171명의 시민들에게 길거리 투표를 실시해 선정했다. TOP 32 가운데 슈스케를 빛낸 인물 TOP 10의 경우 그들이 방송에 처음 등장한 예선부터 슈퍼위크, 결선 무대까지 하이라이트 영상을 모아 보여줄 계획.

또한 미쓰에이 수지, 인피니트 호야, 쥬얼리 박세미 등 '슈퍼스타K'에 참가했던 스타들의 당시 예선 현장 모습도 방송돼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일찌감치 스타성을 알아봤던 '슈퍼스타K'의 안목과 이제는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로 성장한 스타들의 풋풋했던 데뷔 전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한편 Mnet '슈퍼스타K4'는 8월17일 금요일 밤 11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지드래곤 화폐꽃 논란, 5만원이 색종이로 변했다? ‘지폐훼손 VS 예술’
▶ 정준하 깜짝 등장 ‘뮤직뱅크’서 불장난 댄스? “얼굴의 힘을 보여줘~”
▶ 기성용 거짓말 "제 이름은 박지성입니다?" 구짓말쟁이 구자철 이어…
▶ 구자철 킬러 기성용, 골 안 넣었음 현해탄으로? "한일전 끝난 라커 룸에서…"
▶ 수지 가상 남자친구, 휴대폰 바탕화면 속 이안 소머헐더? "부끄러워요~"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