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사진 大 방출! 여전한 동안 미모에 ‘감탄’ 일색
[박영희 기자 / 사진 W스타뉴스 DB] 배우 김아중이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3월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최근 모습과 함께 “늘 함께 해주시는 분들께, 주어진 작품에 그리고 역할에 감사하며 열심히 촬영 중이에요”라는 글을 남긴 것이다.

사진 속 김아중은 자연스러운 웨이브에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로 동안 외모를 과시했으며, 하얗고 주름 없는 ‘꿀피부’를 자랑했다.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 과자를 들고 있거나 카메라 가까이에서 귀여운 표정을 짓는 등의 사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시간이 거꾸로 간다”, “볼 살도 없는 데 어쩜 저리 탱탱한지” 혹은 “피부가 정말 무결점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근접 셀카임에도 결점 하나 없는 피부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것이다.

김아중은 30대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를 갖고 있다. 이는 많은 여성들의 동안 욕구를 자극시킨다. 보통 30대 이후 여성은 호르몬 분비와 근육량이 감소하면서 피부가 처지기 때문이다.

특히 눈가에 생기는 잔주름은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때문에 사람들은 주름개선을 위한 화장품을 바르며 눈가에 영양을 주고 보습에 신경을 쓴다. 하지만 기능성 화장품의 경우 예방책은 될 수 있어도 이미 생긴 주름의 근본적인 해결책은 되기 힘들다.

전문가들은 피부 노화에 대처하는 가장 첫 번째 방법으로 생활습관의 개선을 이야기한다. 실제로 동안 외모를 가진 여성들을 살펴 보면 세안법이나 자외선 차단, 수분 유지 등 일상생활 속에서 꾸준한 관리를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직접적인 개선방법으로 주름 성형과 리프트를 꼽았다. 대개 눈가 주름은 보톡스를 이용한 치료가 많았으나 효과와 지속기간에서 아쉬움이 있었다. 이에 눈가 주름 리프트라 불리는 시술이 대안으로 자리 잡았다.

눈가 주름 리프트는 고주파를 이용한 시술로 처진 눈썹과 눈꺼풀을 동시에 올려주고 주름을 펴준다. 이외에도 페이스 리프트 시술로 늘어진 피부를 잡아 당겨 얼굴 전체에 주름을 제거하는 방법도 있다.

한편 김아중이 촬영 중인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폰 섹스를 소재로 한 로맨틱 코미디로 올 하반기 개봉될 예정이다. (도움말: BK성형외과 류민희 원장)

한경닷컴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지드래곤 탑 폭로 “벗은 몸 야해, 노출할 때 깜짝 놀라”
▶ ‘현진영 아내’ 오서운 친언니, 역삼동 화재사고로 사망
▶ 아이유 수지 대화 “너의 팔로우 신청을 거부한다 배수지”
▶ 안치용 “박상아-전재용, 2003년 비밀 결혼했다” 중혼논란 제기
▶ 박유천 대사천재 등극 “잠들기 전 다음 대본 내용 머릿속에 그려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