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돌’ 나인뮤지스, 당당한 눈빛-완벽한 워킹…日 런웨이 홀리다
[양자영 기자] 걸 그룹 나인뮤지스가 새로운 한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1월25일~26일 양일간 일본 국립 요요기 제1 체육관에서 열린 ‘한일 합동 패션 이벤트’에서 프로 모델을 능가하는 역량을 뽐내며 2만 명의 현지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

이날 나인뮤시즈는 이상봉, DOHO, Mag Mag, 후아유 등 한국 대표 브랜드의 런웨이에 올라 카멜레온을 연상케 하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였다. 당당한 눈빛과 완벽한 워킹, 자신감 넘치는 포즈에 까다로운 현지 스태프들까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특히 쇼가 끝난 이후 일본 포털사이트에는 나인뮤지스와 관련된 질문이 쇄도하는가 하면 현지 에이젼시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단 이틀 만에 외국 가수가 이정도로 큰 주목을 받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 한국에서 ‘모델돌’로 불릴 만큼 우월한 신장과 몸매를 자랑하는 나인뮤지스의 확실한 콘셉트와 그에 걸맞는 카리스마 가 일본에서도 통했다는 평가다.

현지 관계자들은 “지금까지 일본에 진출한 한국 걸 그룹들과 차별화되는 캐릭터로 일본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나인뮤지스의 일본 진출 성공을 점치기도 했다.

한편 일본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1월27일 오전 귀국한 나인뮤지스는 이날 오후 6시10분 생방송 예정인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 신곡 ‘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와라 정봉주” 푸른귀 이어 비키니 1인시위 이어져
▶ 한가인 인간 부적 통했나? 김수현 평온함 다시 찾아
▶ 해품달 최고의 1분, 의외의 전미선 36.4% 순간 시청률 기록
▶ 홍인규 1박2일 망언 “리얼 버라이어티는 ‘개식스’ 가 두 번째!” 당당
▶ ‘하이킥3’ 크리스탈, 검은 생머리에 블라우스와 롱스커트‥ 청순미 ‘물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