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AKB48와 함께 ‘에스테틱TBC’ 광고 모델 발탁
[이정현 기자] 장근석이 일본의 ‘에스테틱 TBC’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8월24일 도쿄의 한 호텔에서는 장근석과 일본의 톱 아이돌 ‘AKB48’의 마에다 아츠코 & 오오시마 유코이 일본 ‘에스테틱TBC’의 새 광고 메인 모델로 발탁 된것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번 TBC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에 대해 장근석은 “모델로 발탁되어 남성들의 대표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기쁘다. 한국과 일본의 남성이 아름다워지도록 내가 제1선에서 열심히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장근석은 기자회견 장에서 첫 대면을 한 AKB48 두 멤버에 대해 “굉장히 예쁘시다. 일본의 문화를 공부하고 있고, AKB48에 대해서도 알고 있었다. 두 분 사이에 내가 서 있으니 AKB48 팬들에게 죄송한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 메인 모델로 활동하게 된 장근석에 대해 AKB48 오오시마 유코는 “장근석의 소탈한 면에 깜짝 놀랐다. 서있는 모습도 아름답다. 나는 반대로 근석씨의 팬에게 미안하다” 라고 밝혔고 마에다 아츠코는 “일본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장근석씨를 실제로 만나 보니 키가 커서 멋있다”라고 초면의 인상을 함께 이야기 했다.

한편, 장근석은 한국 드라마의 거장 윤석호 감독과 함께하는 드라마 '사랑비'(가제)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1인 2역을 연기하는 새로운 도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트리제이 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씨스타 다솜 "효린 언니는 아들 바보" 4인4색 육아법 공개
▶이민정, 달샤벳과 미모대결? “선배님 덕에 무사히 끝났어요”
▶‘보스를 지켜라’ 지성-최강희, 로맨틱한 러브포즈 5종 세트 화제만발!
▶‘짝’ 한 번 더 특집 2탄, 탁예은-의자왕 깜짝 출연에 男女 출연자 긴장?
▶차승원, 이승기와 삼성지펠 CF 촬영! “남자랑 포옹하고 사진 찍는 건 처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