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So cool’ 뮤비 촬영 현장 사진 공개 ‘깜찍한 미키 다솜’
[양자영 기자] 씨스타의 ‘So cool’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8월12일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9개월만에 첫 정규 앨범 ‘So cool’로 컴백한 씨스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저마다 분홍색 실크 가운을 걸친 채 즐거운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다솜은 미키마우스를 연상케 하는 커다란 머리핀으로 귀여운 느낌을 물씬 풍겼다.

씨스타의 ‘So cool’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착용한 20억 상당의 액세서리와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리안 잭슨 감독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케빈 위어가 카메오로 출연해 깨알 같은 재미와 볼거리를 더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Push Push’, ‘가식걸’에 이어 주희선 감독의 지휘로 탄생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과 비비드한 색채로 씨스타만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So cool’로 각종 음악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 고공행진을 지속하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인성, 일본 팬미팅 성황리 마쳐 “바람 피라고 했는데, 안피셨네요”
▶ ‘여인의향기’ 이동욱, 로코킹 10종 세트 ‘천만볼트 마성’ 발산!
▶ 이정민 득남, 육아-몸조리 병행하며 MBC 복귀 준비중
▶ 김윤아, 당당함은 피부에서? 백자 피부 ‘자체발광~’
▶ 박재범-권리세, 화보 통해 섹시+건강미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