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건 결혼, 탤런트 한송이와 12월 화촉…생년일시 똑같은 '천생연분'
[양자영 기자] 성남 에이스 조동건이 결혼을 앞두고 웨딩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축구선수 조동건(25. 성남 일화)이 연기자 출신 한송이(25)와 12월11일 서울시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결혼한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구로 지내오다 2009년 3월부터 교제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조동건-한송이 커플은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우리 두 사람은 생일과 태어난 시간이 똑같다. 처음 이 사실을 알게 됐을 때 많이 놀랐지만 곧 ‘인연’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조동건은 “행복하게 잘 살고 그라운드에서 더 멋진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한송이는 “이렇게 좋은 사람을 만나 행복하다. 신랑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열심히 내조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웨딩 관계자는 “ 주변 사람들은 두 사람의 놀라운 인연을 천생연분이라고 했다. 그 말을 증명이라도 하듯 웨딩 촬영 내내 별다른 조언 없이 호흡을 잘 맞추는 모습을 보였고 덕분에 깜찍 발랄한 이미지를 잘 살린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고 분위기를 귀띔했다.

한편 2008년 성남 일화에 입단한 조동건은 순간 돌파력, 몸싸움 능력, 골 센스까지 두루 갖춰 차세대 원톱 스트라이커로 주목받고 있으며 예비신부 한송이는 2005년 KBS ‘드라마시티’로 데뷔, 뮤지컬 펑키펑키(2007), V.O.S의 ‘울다가 웃겠죠’ 뮤직비디오의 주연을 밭은 바 있다. (사진제공: 아이웨딩네트웍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백청강-이태권-손진영, 부활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아르헨 8강진출, 코스타리카 상대로 3골 폭발! 아구에로 2골
▶용감한 형제에게 선택된 6번째 아티스트는 누구? '기대만발'
▶김혜선, 지퍼패션 '이상한 상상마라' vs '단정한 의상 입어라'
▶‘프리티우먼’ 김선아-‘탄탄 신스팩’ 이동욱, 스태프 환호! 日 들썩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