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 위드 더 스타' 제시카 고메즈-박지우, 상큼발랄 맘보댄스로 '극찬'
[김낙희 인턴기자] 제시카 고메즈-박지우 커플이 발랄한 맘보 댄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7월8일 방송된 MBC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는 시대별 유행 댄스를 미션으로 네 번째 탈락자를 가리기 위한 경연을 펼쳤다.

무대에 앞서 제시카 고메즈는 "나도 힘들 때가 있다. 한국에 친구도 가족도 없어 외롭다. 그래서 어머니가 옆에 있는 것이 너무 기쁘다"며 어머니에 대한 애틋한 정을 드러냈다.

이날 제시카 고메즈-박지우 커플은 "Ran Kan Kan"의 음악에 맞춰 맘보를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심사위원 남경주는 "춤추는 내내 균형감이 좋았다"며 칭찬했고 황선우는 "어려운 댄스임에도 무난하게 잘 소화했다"며 칭찬했다. 이어 김주원은 "지금까지 무대 중에 오늘이 제일 좋았다"며 극찬했다.

이날 무대에서 제시카 고메즈-박지우 커플은 심사위원 점수 23점을 받았다. (사진출처: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