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아롱, 마이티마우스 '랄랄라' 뮤비서 빛나다! '환상 비키니' 몸매 '화제'
배우 박아롱이 마이티마우스의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파격적인 비키니 라인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몰고 있다.

29일 공개된 남성 듀오 마이티 마우스의 신곡 '랄랄라' 뮤직비디오에서는 박아롱이 비키니걸로 등장해 볼륨감 돋는 섹시한 비키니 몸매를 드러내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박아롱이 출연한 '랄랄라'의 뮤비는 G컵 베이글녀 윤지오를 비롯해 수십 명의 비키니 걸들이 등장해 공개 전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중 박아롱은 그 가운데서도 깊게 파인 가슴골과 잘록한 허리 라인을 자랑하며 단연 돋보인 것.

박아롱 측 관계자는 "박아롱은 뮤비 촬영 현장에서 신나는 라틴 리듬에 빠져들어 비키니의 향연을 절정으로 끌어올리는데 일조했다"고 밝혔다.

한편 박아롱은 영화 '방자전'에서 청풍각 기생 매향 역을 열연한 바 있다. 현재는 엄정화 주연의 '댄싱퀸'에 출연 중이다. (사진출처: 박아롱 미니홈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