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내게 반했어' 박신혜, ‘팔색조 변신’ 깜놀

박신혜가 ‘명랑 상큼소녀’로 변신,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6월29일 첫방송 된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서 ‘명랑소녀’ 이규원 역을 맡은 박신혜가 상큼하고 명랑한 비주얼, 놀라운 노래 실력, 교수님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가슴 아파하는 내면 연기까지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극중 박신혜는 귀여운 단발머리에 특유의 큰 눈망울과 하얀 피부, 발랄하고 상큼한 미소로 대학생의 순수함과 풋풋함을 잘 그려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종일관 브라운관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이외에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박신혜의 가수 못지 않은 뛰어난 노래 실력.

국악과 교수님의 병원비 모금을 위해 일일찻집을 준비한 규원(박신혜)이 학교 내 최고의 인기밴드인 ‘스투피드’를 섭외하지만 당일 보컬 이신(정용화)이 오지 않아 결국 규원이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게 된다. 이날 박신혜는 예상치 못한 ‘뛰어난 노래실력’을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사실 박신혜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와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O.S.T 에도 참여하며 빼어난 노래 실력을 이미 인정 받은 바 있는 실력파 재원인 것.

이뿐 아니라 박신혜는 극중 자신이 그토록 돕고 싶어했던 국악과 교수님이 결국 돌아가신 것을 알게 된 후 가슴 뭉클한 장면을 연출, 또래 연기자 중 단연 독보적인 연기력을 갖춘 배우답게 ‘가슴 찡한 눈물연기’로 찬사를 자아내게 만들었다.

이 날 방송 후 시청자들은 “박신혜 대박! 진짜 상큼한 드라마의 탄생이다”, “이규원 캐릭터 너무 사랑스러워”, “박신혜야말로 진정한 캠퍼스 여신”, “씩씩하고 귀여운 가야금 소녀 이규원 역에 박신혜가 제격이다”, “박신혜가 원래 연기 잘하는 줄은 알고 있었지만, 진짜 왜 이렇게 예쁘고 연기까지 잘하는지...”, “연기, 외모, 노래 대체 못하는게 뭐야? 삼박자를 모두 갖춘 최고의 배우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신혜의 상큼연기와 더불어 박신혜, 정용화의 '미남이시네요' 이후 두 번째 연기호흡으로 주목받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2회는 6월30일 목요일 밤 9시5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넌 내게 반했어’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