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저, 100조달러 받은 여자예요~" '팬심' 갸륵!
공현주가 중국 팬으로부터 받은 100조 달러 인증샷을 미니홈피에 올려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6월28일 SBS '강심장'에 출연해 공현주는 프로모션 차 중국을 방문했을 때 중국 팬에게서 0을 셀 수도 없는 수표를 선물로 받은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 수표는 잠바브웨에서 발행한 100조 달러 지폐로 인플레이션이 심했던 탓에 실제 금액가치는 낮은 것으로 밝혀졌다. 문제의 100조 달러 지폐는 세계 최고의 고액권이긴 하지만 행운을 상징하는 지폐였던 것이다.

한편 공현주는 KBS2 '너는 내 운명'의 중화권 프로모션을 소녀시대 윤아와 라이벌 연기를 펼친 것으로 성공리에 마무리 지으면서 '신한류스타'로 떠올랐다. 2011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슈퍼스타'를 통해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다.

더불어 그는 서울시를 세계에 알리는 다큐 'Soul of Asia, Seoul'의 단독 MC를 맡아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공현주 미니홈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