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티펠은 다국적 제약회사인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의 화장품 계열 한국법인으로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인 ‘락티케어’,지루성 피부염 치료제인 ‘세비프록스’ 등 세계 피부과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공급해왔다.이번 안티에이징 엑스포에서는 피부산화차단제 ‘레발레스킨’과 피부보습제 ‘피지오겔’을 소개한다.

레발레스킨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천연 커피 열매 추출물을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다.2007년 국제학술지 ‘미용피부학’에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커피 원두를 감싸고 있는 과육 부분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성분은 녹차의 폴리페롤보다 항산화 효과가 10배 이상 강력한 것으로 나타났다.유해활성소로 인해 피부가 산화되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줘 피부노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피지오겔은 피부보호막과 유사한 성분인 세라마이드3,피토스테롤,트리글리세라이드 등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보호막 회복에 도움을 준다.효모,쉬어버터,야자열매 등 천연 소재로부터 추출했기 때문에 건성 피부나 아토피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스티펠은 이번 엑스포에서 레발레스킨 제품 특성을 보여주기 위해 부스를 카페처럼 구성한다.방문자는 커피를 마시면서 제품을 테스트할 뿐만 아니라 피부산화지수 측정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조언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