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백화점과 할인점,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사용금액의 최고 10%를 적립해 상품권 등으로 되돌려주는 쇼핑특화카드 '현대카드R10'을 출시했다. 현대카드R10은 쇼핑 결제금액의 최고 10%를 적립해준다는 뜻에서 'Reward(돌려주다)'의 머리글자를 따 명명됐다.

이 카드는 서비스 제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의 5%,10만원 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월 최고 5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쇼핑 적립 가맹점은 전국의 모든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을 비롯해 할인점 이마트와 홈플러스,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이다. 카드 사용을 통해 쌓은 적립금은 백화점(현대 신세계)이나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주유(현대오일뱅크) 상품권 또는 현대 기프트카드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연간 신용판매 결제액이 1500만원 이상이면 5만원,2500만원 이상이면 10만원의 적립금이 추가로 주어지며 쇼핑 적립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적립과 함께 상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단 전월 신용판매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돼야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적립금을 받은 이용 실적은 전월 실적 기준 산정에서 제외된다. 카드를 발급받은 달을 포함해 초기 2개월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이 1만5000원,국내외 겸용이 2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