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크로커다일'은 ㈜형지어패럴이 1996년 30~50대 여성을 대상으로 '실용주의 캐주얼'을 내걸고 론칭한 여성복 브랜드다. 현재 전국에 420여개 점포를 확보,여성복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유통망을 갖추고 있다.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롯데백화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에도 진출해 있다.

'여성 크로커다일'은 중장년 여성들이 부담없이 입을 수 있고,세련미를 갖춘 디자인의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송윤아 등 인기 연예인을 활용한 스타 마케팅을 통해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 그린 마케팅에도 적극 나서 녹차 및 알로에 성분 가공 티셔츠,대나무 소재 바지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형지어패럴은 국내 패션업계에서 환경경영에 가장 적극적인 기업의 하나로 꼽힌다. 환경경영시스템 인증마크 ISO 14001을 획득하는 한편,지난해 롯데백화점 내 '여성 크로커다일' 친환경 소재 상품에 그린 라벨을 부착하는 등 환경경영 중요성을 널리 알려 왔다. 또 서울대 패션신소재연구센터,효성 섬유연구팀과 전략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고품질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더불어 21C 환경보전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여성크로커다일은 친환경 소재 상품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이롭게 하는 그린마케팅에도 참여하고 있다.
환경경영 실천의 성과를 인정받아 환경경영시스템 인증마크 ISO14001을 획득하는 한편, 롯데백화점 내 여성크로커다일 친환경 소재 상품에 그린라벨을 부착하며 환경경영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가치를 높이는 데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