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넘버원 베이커리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트렌드를 반영한 히트 상품 개발,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확대,프리미엄 이미지에 걸맞은 광고 캠페인 전략 등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이다.

파리바게뜨는 최신 트렌드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제품 개발에 역점을 두고 있다. 최근 출시한 '우리밀' 빵과 '우리햇밀' 빵은 그 대표적인 예다. 지난 8월 우리밀 중에서도 2009년에 수확한 햇밀을 엄선해 '우리햇밀' 빵을 선보였다.

식사 후에 즐기는 음식을 넘어서 한끼 식사의 개념으로까지 확대된 디저트 문화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지난 5월 출시한 유럽식 정통 디저트 제품인 '로얄푸딩'도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로얄푸딩 온라인 블로거들 사이에 입소문을 통해 마니아층을 형성했으며 프리미엄 디저트 문화 대중화에 기여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최근 출시한 '에브리데이 브런치' 식빵도 점차 대중화되고 있는 브런치 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문화를 반영한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제안,프로모션 등을 통해 브런치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