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7월 설립된 창성에스아이에스(대표 차인혁)는 기존 보안서비스(CCTV,웹카메라,기계경비업체 등)의 문제점을 극복하고 실시간으로 관제 모니터링할 수 있는 무인 경비 서비스 '이지캅'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세계 최초로 영상 관제 통보서비스를 개발해 2006년 12월 특허를 출원했다. 또 2008년 10월 SK브로드밴드와 전략적 제휴 마케팅 계약을 맺고 인터넷 가입자를 대상으로 월 2만~3만원에 24시간 비상신호 관제를 통해 사업장과 가정을 지켜주고 있다.

이지캅은 검색,녹화 위주로 불필요하게 방대한 데이터를 생성하는 기존 보안서비스와 달리 꼭 필요한 데이터만을 생성하고,24시간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20여개 시범사업을 통해 안정된 품질의 서비스를 가정용과 상업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지캅은 서비스를 대중화하고 고객 밀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의 월 사용료를 통해 고객지원센터(가맹점)와 본사의 지속적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 간단한 설치 지식과 서비스 마인드만 있으면 누구나 운영이 가능하다.

이지캅은 각 가맹점에 체험관을 설치하고 본사가 운영하는 체험센터를 강남에 개설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또 온라인 커뮤니티 홈페이지를 통해 이지캅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홍보물을 제공하고 온라인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체험단도 운영키로 했다. 앞으로 학교,병원,금융,자동차,연구소,축사,창고 등 이지캅이 필요한 곳에 폭넓게 공급해 나갈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 제품을 출시해 국내 무인보안 시큐리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목표다. 1566-2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