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의 해외여행보험은 해외 여행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신체 사고 및 금전 사고를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배탈 · 식중독부터 상해사고로 인한 병원비를 지급받으며 카메라나 MP3 등 휴대품의 파손이나 도난도 보상해준다.

세계 160여개 나라에 서비스망을 갖추고 있는 인터내셔널SOS그룹(International SOS Group)과 제휴해 해외에서도 연중무휴 24시간 친절한 한국어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해외여행 도우미'를 제공한다. 긴급상황이 발생하면 세계 어디서나 장거리 무료전화나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해외 체류 중에도 불편 없이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IG손보의 여행보험은 홈페이지 (www.lig.co.kr)에 접속해 가입할 수 있다. 또 인천국제공항에 해외여행보험 부스를 운영하고 있어 미처 보험에 가입하지 못한 여행객들은 탑승 수속을 마치고 남는 시간에 가입하면 된다. 부스는 3층 출국장 G열과 H열 사이에 있다. 국내여행보험의 경우 해외여행보험보다 부담이 훨씬 적다. 최저 2000원의 보험료로 1박2일간 여행하다가 발생할 수 있는 상해 · 질병 의료비와 물품손해,배상책임 손해 등을 보장해준다. 가족이 함께 가입할 경우에는 10% 보험료 할인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