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는 업계 1위 브랜드 자리를 14년째 고수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맥주다. 하이트맥주는 지난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해 쿨한 느낌의 파란 패키지와 상쾌한 맛으로 맥주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하이트맥주는 아로마 호프 함량이 높아 향이 상쾌하고 거품이 풍부하다. 또 최신 맥주 제조 공법을 적용해 최상의 맥주 맛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여과시의 온도를 영하로 유지해 맥주의 신선도를 높여주는 콜드존(Cold Zone) 여과공법,제조공정에서 산소 접촉을 극소화하는 산소차단 시스템 등 최신 공법을 도입했다. 이와 함께 맞춤식 발효시스템인 신선도유지시스템을 강화해 맛과 향을 더욱 신선하게 만들었다. 이 회사는 최근 아이돌스타 빅뱅을 광고 모델로 선정,브랜드 슬로건인 '쿨해서 좋다!! 하이트!!'를 알리고 있다. 하이트는 CF를 통해 경기불황 등으로 우울한 국민들이 잠시나마 어려움을 잊고 즐거운 시간을 즐기길 원하는 하이트의 바람을 표현할 계획이다.

하이트맥주는 대표 브랜드 '하이트' 외에 출시 2년 만에 국내 맥주시장 톱3에 자리매김한 100% 보리맥주 '맥스(Max)',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맥주 '에스(S)',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 등으로 국내 프리미엄맥주 시장의 전성기를 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