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는 프리미어 고객의 미성년 자녀를 대상으로 'HSBC 프리미어 쥬니어 저축예금'을 판매한다. 금리는 실세 금리에 연동하며 금액에 따라 이자를 차등 지급한다. 이자가 매월 원금에 가산돼 월 복리 효과를 통한 추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상품에 가입하면 프리미어 현금자동인출기(ATM)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ATM 수수료 및 인터넷뱅킹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는다. 각종 서비스를 받을 때 프리미어 고객에 준하는 수수료 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HSBC 프리미어 쥬니어 저축예금은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해외 계좌일 경우 프리미어 고객 자녀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해외 계좌 개설 신청 서비스'를 통해 출국 전 한국에서 해당 국가의 계좌 개설을 미리 신청할 수 있다.

HSBC는 해외에 있는 프리미어 고객 자녀를 위해 전 세계 38개국 프리미어 센터에서 '글로벌 자녀안심 서비스'를 운영한다. 자녀가 해외에서 어려움이나 곤경에 처했을 때 현지에서 프리미어 전담 직원을 통해 주요 정보 안내 및 VIP 대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365일 24시간 프리미어 핫라인 서비스를 이용해 한국 콜센터 및 담당 파이낸셜 플래너와 연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