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설립된 아스타아이비에스(대표 임만규,www.astaibs.co.kr )는 빌딩(사옥) 상가 공장(아파트형) 등 다수의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건물 특성에 맞는 컨셉트를 연구하고 검토 개발해 고객 자산가치를 극대화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는,차별화한 고객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는 빌딩관리 전문기업(Building Management Company)이다. 아스타아이비에스는 전 직원의 가족화,전문화,정보화를 기치로 현장경영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이 회사는 빌딩관리종합 운영 시스템 구축 및 확대,FUN 경영,고객행복 추구,그리고 CEO의 강력한 의지이자 경영철학인 '더불어 사는 이치를 배우자'를 실천하고 있다. 아스타아이비에스는 2008년 10월 기술지원팀을 신설하고 경영기획팀 산하 CS파트를 확대 운영 중이다. 현장 경영의 실현과 지속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서다. 이러한 서비스 실현 의지를 바탕으로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실시해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이를 경영 전반에 반영하고 있다.

부문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기술지원팀은 기존 현장에서의 문제점 도출 및 이를 개선하기 위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한다.

특히 신규 현장의 경우 기술지원팀이 사전에 투입돼 현장분석 및 기타 제반사항을 정확히 파악한 후 신규로 투입하는 현장관리 조직과 함께 인적,물적 서비스 부문에 대한 점검과 교육을 진행한다. 그리고 현장 개설과 동시에 준비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CS파트는 연간 100여회의 서비스 교육을 현장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 접점 근무자들의 서비스 제고 및 현장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 사내강사를 꾸준히 양성,전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는 업무를 자체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이러한 아스타아이비에스만의 차별화한 서비스 전략을 바탕으로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2008년 12월24일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취득했다.

이 회사의 한 관계자는 "이번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계기로 2009년에는 최고 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아스타아이비에스,현장경영을 강조하고 더불어 사는 이치를 반드시 실현하겠다는 CEO의 경영철학 및 의지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