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디컬 화장품 아이오페는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에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신시장을 만들며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

아이오페는 '상품의 기본 가치에 충실한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엄선된 원료의 상품을 개발,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신뢰와 지지를 얻고 있다.

아이오페는 특히 한국 여성들의 잠재된 욕구를 객관적인 수치로 분석해 광고에 활용하는 스킨 리포트(Skin Report) 캠페인을 통해 보편화되고 있는 기능성 이미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 기능성 이미지의 부각으로 거리감이 생길 수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올 들어서는 현대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행복한 삶을 지원하는 뷰티캠페인 'Love yourself,Design your beauty'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소비자,판매자로 구성된 아이오페의 뷰티 체험단은 아이오페에서 지원하는 독특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숨겨진 표정과 이미지를 찾고 체험담을 잡지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유하고 있다.

한편 아이오페는 2002년부터 세계적인 수준의 클래식 공연을 기획하거나 협찬하는 '아이오페 클래식스'를 진행,기능성화장품이라는 이성적인 이미지에 감성적 요소를 보충하는 노력도 지속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