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인간과 환경이 공존하는 세상을 만들어 아름다운 국토를 지켜나가는 친환경 기업의 이미지를 통한 새로운 기업 문화를 창출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지난 1997년 설립된 월드브리지산업(주)(대표 탁구현)는 에너지 및 환경오염 방지 산업의 새로운 기원을 이뤄가고 있다.

월드 브리지 산업은 세계적 수준의 다양한 FLOATING ROOF SEAL 제품과 원유 등의 각종 유류 제품을 저장하는 탱크와 증발방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수입에 의존하던 제품들을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하여 세계적 유수한 석유 화학 회사와 정유 공장, 각종 국가 비축기지 및 하수 처리시설. 저소유 및 유류 비축 터미널에 관련 제품을 공급하여 왔다.

특히 기업 자체 부설 연구소를 설립,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품질 혁신을 통해 다가오는 21C를 준비하고 아울러 지구 환경보호를 위해 첨단 알루미늄 돔 제품을 생산하여 대기 및 수질 오염을 방지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 회사는 독자적인 모델 개발과 경쟁력 있는 가격을 통해 지난 10년간 경험과 품질에 있어 보다 나은 강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특히 지상 저장 탱크 내에 사용하는 ROOF DRAIN SYSTEM은 기존 제품의 수직방향의 움직임에 수평방향의 움직임을 더하여 드레인 시스템에 더욱 유연함을 가능하게 하여 타사의 제품보다 월등한 성능 및 유지 보수가 필요 없는 혁신적인 제품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또 환경오염 및 악취 방지용 알루미늄 돔 커버의 경우 국내는 물론이고 동남아 지역에서 최초로 기술 개발을 하여 현재 국내 하수 처리장에 100% 납품 실적과 연구 개발을 통해 경제적인 설계 및 부품의 국산화를 이룩했다.

이에 국가 및 지방 공동단체에서 발주하는 모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시공하여 고객으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 유류 비출 터미널에 사용되는 대규모 알루미늄 DOME COVER 제품은 미국 및 유럽의 우수한 업체와 경쟁하여 기술력의 우위를 발주처로부터 평가 받아 총 36기(직경 60 미터 14기 외 다수)의 대규모 AL. DOME 제품을 수주하였으며 지난3월 28일부터 30일까지 네델란드 노테르담 에서 개최한 석유 화학 저장탱크 분야의 STORAGE STOCK EXPO에 참가하여 향후 동남아 및 중동 시장 진출과 그 동안 개척하고 있지 못했던 유럽 지역에서도 수출의 활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좋은 교두보를 마련하였다.

탁 대표는 " SEAL 제품 또한 다양화를 꾀하여 설치에 있어 요구되는 다양한 조건들에 적합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히는 노력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