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서의 첫날 밤.

가슴 설레는 신혼 첫날은 어디에서 묶을까.

제주 중문에 위치한 신라 롯데호텔 등 특1급호텔들은 신혼부부들의 이같은 기대를 충촉시킬만한 충분조건을 갖추고 있다.

제주는 세계 어느 관광지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관광명소다.

제주에서 손꼽히는 중문단지내에 있는 특급호텔들은 깨끗한 내부시설,아름다운 바닷가,산책로 등이 매력 만점이다.

해외 허니문 관광지중 가장 인기높은 사이판에는 PIC(Pacific Islands Club)호텔이 최고급호텔로 국내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제주

제주신라는 가을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선택형 패키지 상품을 판매중이다.

로맨틱 허니문,피크닉 허니문,허브 나이트 등이 그것.

피크닉 허니문은 바다가 보이는 초원에서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렌트카 피크닉박스 피크닉지도를 제공한다.

로맨틱 허니문은 34피트 카타마란 요트를 타고 제주의 절경을 즐기면서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

허브 나이트는 양식 만찬을 즐긴 후 매혹적인 허브의 향이 가득찬 방과 욕조에서 보내는 이색 상품이다.

제 비용은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허니문 패키지는 2박3일형이 54만~66만원,3박4일이 76만~96만원이다.

2인 기준으로 세금.봉사료가 포함된 요금이다.

이외에도 실내외 수영장과 헬스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사우나 7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02)2230-3685

제주롯데는 개관 기념으로 2001년 3월말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판매한다.

일반형은 조식 2회를 포함해 59만원,고급형은 78만~1백60만원이다.

2인 기준으로 세금.봉사료가 포함됐다.

신혼부부들에게 고급 여성용 분첩과 결혼 축하케익,실내수영장 사우나 50% 할인혜택을 준다.

고급형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공항 픽업서비스도 실시한다.

<>사이판

사이판 남단에 위치한 PIC호텔은 각종 레크레이션 시설을 갖춘 종합 휴양리조트다.

1m높이의 인공파도를 탈 수 있는 포인트 브레이크를 비롯해 5백m길이의 유수풀,30m 높이의 츠나미폭포,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다.

또 암벽타기 실내외 테니스 라켓볼 양궁 농구 당구 탁구 배드민턴 롤러블레이드 등 신혼부부가 모처럼 호흡을 맞춰 즐길 수 있는 각종 운동시설도 갖췄다.

매주 화요일 디스코텍 "찰리스"에서 한국인 신혼부부만을 위해 열고 있는 "허니문 파티"는 PIC측이 마련한 독특한 상품이다.

화요일 밤9시 30분부터 두시간 동안 진행되는 파티는 부부가 아니면 할 수 없는 뜨거운 게임과 춤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푸짐한 상품도 내걸어 커플들간 경쟁이 치열하다.

파티 입장료는 무료.

다른 호텔에 묶는 신혼부부들이 참가할 경우 커플당 60달러를 내야한다.

숙박료는 1박에 1백20달러 수준이나 여행사를 이용할 경우 보다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PIC코리아(02-739-2020)

이성구 기자 sk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