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커뮤넷 ''매직키''

휴대폰을 이용해 장소와 시간 제약없이 금융관련 계정 및 정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하는 고객 밀착형 무선이동 금융 시스템이다.

휴대가 간편해 전천후 영업지원이 가능하며 고객 확보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금융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이밖에 완벽한 보안 관리 체계를 유지,한차원 높은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등에 설치해 이동중 각종 금융 신상품을 소개하고 금융관련 상품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 케이디엔스마텍 ''콤비카드''

하나의 카드에 접촉식과 비접촉식 카드의 기능이 모두 들어있어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카드의 응용 분야는 다양하다.

무선통신분야에 응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에서 지불수단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이밖에 병원 출입카드 응급치료카드 등 의료분야 및 출입통제 장치에도 적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허가받지 않은 사람은 데이터를 볼 수 없도록 하는 등 완벽한 보안 메카니즘을 적용했다.

따라서 개인 정보 유출 등의문제를 해결했다.

<> 니트젠 ''지문인증 e-뱅킹 솔루션''

지문인증 보안솔루션과 연동, 인터넷 뱅킹 서버와 데이터베이스(DB)등에 있는 정보를 보호한다.

네트워크는 바이오메트릭 PKI(공개키기반구조)방식을 사용해 사용자 인증,데이터 기밀성 및 무결성 유지,부인 방지 등의 문제를 해결한다.

지문인식 대여금고 시스템(신성금고)은 니트젠의 지문인식 기술을 대여금고에 접목,개별 대여금고를 열고 닫는 전과정을 지문인식으로 대체한다.

기존의 열쇠나 카드활용의 불편과 위험을 해소하고 사고 발생시 책임소재를 분명히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