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파크의 주인공들이 매트릭스에"(www.letscast.com/lc-vod)=지난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애니메이션 "사우스 파크"의 주인공들이 영화 "매트릭스"를 패러디한 "P.L.Atrix"에서 고난도의 액션연기를 보여준다.

3D애니메이션인 이 작품은 사우스 파크의 앙증맞은 캐릭터들을 등장시켜 원작의 주요장면들을 절묘히 편집해서 보여준다.

귀여운 삼등신 주인공들이 만들어내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장면이 볼만하다.


<>"OK 올뮤직"(www.okallmusic.com)=음악전문 인터넷방송채널로 재즈 가요 팝 클래식 등 장르별 음악방송 및 주문형오디오서비스 음악평론 음악자료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라디오방송채널로 꾸며진 "온 에어"는 모두 10개 채널이 각 장르별로 나뉘어져 있다.

"쥬크박스 서비스"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곡들로 "나만의 쥬크박스"를 구성, 계속 들을 수 있다.

<>"햄스터라이브TV"(www.so-net.ne.jp/ham)=일본의 생방송 웹캠서비스 채널로 귀여운 햄스터의 생활을 훔쳐볼 수 있다.

3개의 서로 다른 위치의 카메라로 24시간 햄스터의 생활을 생중계한다.

다양한 종류의 햄스터 정보를 제공한다.

<>"캐스트플러스의 공포이야기"(www.castplus.net)=동영상 e메일 방송국인 캐스트플러스는 여름을 맞아 납량특집으로 공포영화 5편을 소개하고 있다.

"공포이야기"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최신 개봉작들과 공포영화고전물의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볼 수 있으며 이 동영상을 e메일에 담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바로 발송할 수 있다.


<>"클럽 에로엑스"(www.cluberox.com)=에로영화들과 화끈한 성인 에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성인영화사이트.

한국영화와 홍콩 미국 등 외국 에로영화 등 야심한 밤에 무료함을 달래줄 수 있는 화면들이 가득하다.

특히 "게임클럽"에서는 "캐릭터 퍼즐"과 "어덜트슬롯"등 성인 취향의 게임들도 즐길 수 있다.

자료제공:드림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