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JTBC, 트와이스 참여 브랜드송 풀버전 공개 外
▲ JTBC가 네트워크 디자인 개편과 함께 트와이스, 크러쉬가 참여한 브랜드송 풀버전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두 팀이 참여한 브랜드송 음원은 지난 6일부터 새 네트워크 개편에 적용됐다.

브랜드송 풀버전과 함께 트와이스 편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트와이스의 '컬러풀 JTBC'는 멤버 9명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겨 있으며, 크러쉬 버전은 R&B 스타일의 차분한 느낌에 크러쉬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인다.

트와이스의 노래는 예능과 스포츠, 크러쉬의 노래는 드라마와 시사교양 카테고리 네트워크 영상에 적용된다.

JTBC는 자우림 김윤아 목소리로 '컬러풀 JTBC'를 선보인 이후 고상지, 마마무, 윤도현, 윤미래와 타이거JK, 이진아, 페퍼톤스 등과 브랜드송을 선보여왔다.

[방송소식] JTBC, 트와이스 참여 브랜드송 풀버전 공개 外
▲ MBN은 신규 예능 '신비한 동물 퀴즈'를 오는 28일 처음 방송한다.

야생동물부터 반려동물까지 다양한 동물들의 습성과 별난 모습 등을 퀴즈로 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김성주가 MC를 맡고 첫 방송 게스트로 홍진경, 강남, 황제성, 러블리즈 미주, 표창원 의원이 출연한다.

28일 밤 11시 첫 방송.
[방송소식] JTBC, 트와이스 참여 브랜드송 풀버전 공개 外
▲ CJ ENM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숏폼 예능 '곡팜(FARM)'에서 자이언티와 청하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이 성사됐다.

이들은 곡 작업과 함께 '곡팜' 촬영을 시작했으며, 자이언티는 오는 26일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해 청하와의 작업에 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곡팜'은 프로듀서로 변신하기 위해 독립을 선언한 자이언티의 분투가 담긴 숏폼 예능이다.

자이언티가 앞서 기리보이와 작업한 신곡 '농담처럼'은 오는 29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정식 발매된다.

[방송소식] JTBC, 트와이스 참여 브랜드송 풀버전 공개 外
▲ SBS라디오 앱 '고릴라' PC 애플리케이션이 미니모드와 다양한 색상의 스킨을 갖추고 새 버전을 선보인다.

새롭게 단장한 앱에선 주요 메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UI를 개선하고 청취자들의 PC 환경에 최적화된 미니 모드를 제공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