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향기

제주 신라호텔 30주년…특별한 혜택 담긴 패키지 출시
14일부터 3월 12일까지
개관 30주년을 맞은 제주 신라호텔의 플로팅 시네마 패밀리풀  제주 신라호텔 제공

개관 30주년을 맞은 제주 신라호텔의 플로팅 시네마 패밀리풀 제주 신라호텔 제공

제주 신라호텔은 개관 3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출시했다. ‘30th 셀러브레이션(celebration)’ 패키지는 바다 전망 디럭스 객실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이용객에게 케이크와 와인, 특별 제작한 로고를 새긴 한정판 텀블러를 준다. 또한 조식과 라운지S,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은 화려한 일루션 마술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매지컬 판타지아’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매지컬 판타지아’는 오는 14일부터 3월 12일까지 매주 화·수·목요일 마술사 최형배가 진행하는 화려한 일루션 마술쇼다. 제주 신라호텔 연회장 로터스에서 오후 8시30분부터 약 70분간 펼쳐지는 이 공연은 지난겨울 처음 선보인 이후 연일 200명이 넘는 관객을 모은 히트 콘텐츠다.

올해에는 새해를 맞아 소원을 이뤄주는 특별한 마술을 준비했다. 공연홀 입구에서 ‘2020년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고픈 일’을 적어 제출한 뒤 입장하면 관련 내용이 공연에 접목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연 중 공개된다.

지난 겨울방학에 시작돼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쥬라기 클래스’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찾아온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해 나무 조립(우드 크래프트)으로 만드는 공룡 피규어와 증강현실을 활용한 체험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쥬라기 클래스’는 오전 10시, 오후 3시에 2시간씩 연회장 월라에서 열린다.

제주 신라호텔의 레저 전문가 서비스(G.A.O.) 직원이 동행해 스냅사진을 촬영해주는 ‘숨비포토’ 프로그램도 있다. ‘숨비포토’는 매일 이용할 수 있으며 회당 50분간 운영된다. 주중엔 하루 10팀, 주말에는 하루 12팀 한정으로 신청받으며 이용 시간 내에는 횟수와 관계없이 촬영할 수 있다. 촬영 후 이용객이 선정한 사진 10장을 메일로 전송하고 체크아웃 때 액자 한 개와 사진 두 장이 담긴 앨범도 준다. 2~3월 ‘30th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투숙 중 1회 ‘숨비포토’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