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아이스링크 13일 개장

반얀트리 아이스링크 13일 개장 등
서울 남산 반얀트리클럽앤스파가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이달 13일부터 운영한다. 아이스링크는 가로 63m, 세로 15m 크기며 30.5m 길이의 슬로프를 갖춰 눈썰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어묵과 소시지, 소떡소떡 등 10여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아웃도어 키친도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오후 6시. 입장료는 주중 1만7000원, 주말 2만9000원이다. 스케이트 대여료는 1만5000원.

인천~베트남 껀터 달랏 노선 신규 취항

비엣젯항공이 2020년 1월부터 베트남 남부 메콩델타 지역 최대 경제도시인 껀터와 고원도시 달랏 직항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기존에 운항하던 인천~냐짱, 푸꾸옥 노선은 운항 횟수가 늘어난다. 인천~껀터 노선은 주 3회, 인천~달랏은 주 4회 운항할 예정이다. 비행시간은 두 지역 모두 편도 기준 5시간 안팎이다.

켄싱턴호텔 평창송어축제 패키지

반얀트리 아이스링크 13일 개장 등
켄싱턴호텔 평창이 강원도 대표 축제인 평창송어축제 패키지를 내놨다. 이달 21일부터 내년 2월 2일까지 눈과 얼음, 송어가 함께하는 겨울 이야기를 주제로 열리는 송어축제 입장권(2매)과 객실(1박), 조식 뷔페, 수영장과 사우나(2인)가 포함된 패키지다. 객실은 슈페리어, 켄싱턴, 포인포(키즈룸) 중 선택할 수 있다.

휠링투어 제주 가이드북 무료 배포

NHN여행박사가 휠체어 여행 정보를 담은 ‘휠링투어 제주’ 가이드북을 무료로 배포한다. 가이드북은 휠체어를 이용하는 장애인을 위한 비행기·렌터카·시티투어 이용방법, 지역별 추천 여행코스, 장애인 객실이 있는 숙박시설 등 제주 배리어프리 여행 정보를 담고 있다.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배송 신청을 하면 택배로 가이드북을 보내준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