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선보인다. 오는 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여행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열리는 사전 행사다.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는 해외여행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96%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3일 하루 동안 박람회 오픈을 기념한 선착순 할인판매 이벤트가 열린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 30분마다 진행된다.

박람회 기간 매일 평일 오전 10시에는 그날의 '핫딜' 상품이 공개된다. 핫딜 코너에서는 패키지와 항공권, 호텔, 현지투어 등 속성별 특가 여행상품이 하루 5종류씩 한정 판매된다.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여행객 각자의 선호도를 고려한 여행상품도 추천해 준다. '이럴 땐? 이런 여행!' 코너에서는 △아동동반 가족여행 △부부 및 연인 커플여행 △부모님 동반 가족여행 △또래 모임여행 등 지난해 하나투어 고객 700만명의 여행 데이터를 토대로 한 동반자별 최적의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하나 더 특별한 여행' 코너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여행상품을 모았다. 4인 이상 가족이나 친구끼리만 원하는 여행을 즐기는 우리끼리 단독여행', 항공권을 제외한 호텔과 현지투어로 구성된 '현지투어텔', TV속 여행지 등 관심 카테고리 여행상품을 골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통해 여행상품을 예약할 경우 추가혜택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신한카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여행상품 가격을 최대 5만원까지 청구 할인해 주며, 상품에 따라 하나투어 마일리지도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또한 서울 인사동 소재 실내 액티비티 시설 '런닝맨 체험관' 초대권도 1장씩 받을 수 있다.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