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대표 결혼예물브랜드 바이가미, 명품 웨딩밴드커플링과 1캐럿다이아몬드반지 추천
예비부부들의 예물 보는 안목이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는 가운데 신랑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결혼 예물 브랜드가 있다. 청담동예물은 물론 국내 결혼 예물 브랜드를 대표하는 독창적 감각과 트렌드로 ‘1%의 특별함’을 보여주고 있는 바이가미가 그 주인공.

감성을 기반으로 한 섬세한 웨딩밴드 디자인과 주얼리 하나하나가 가지고 있는 스토리는 천편일률적이고 획일화된 반지디자인이 장악하고 있는 예물반지브랜드 중에서도 단연 독보적이다. 이는 해당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인 ‘SIMPLE&DEEP, ONE&ONLY’가 제품에 그대로 반영된 결과라고 할 수 있을 것.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와 기업부설 연구소의 디자이너들은 지속적인 성장에 그치지 않고 결혼예물 트랜드를 이끄는 1%를 위해 끊임없이 디자인 개발에 힘쓰는 중이다.
청담동 대표 결혼예물브랜드 바이가미, 명품 웨딩밴드커플링과 1캐럿다이아몬드반지 추천
결혼 커플링 디자인들은 특허등록을 통해 철저히 관리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 손모양,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1:1 오더메이드로 제작되기 때문에 세상 하나뿐인 특별한 주얼리로 탄생한다. 업계 최초로 중간 피팅 시스템을 도입해 웨딩링과 커플링의 사이즈나 착용감을 한번 더 확인하는 작업을 거치는 것도 평생을 함께할 단 하나의 주얼리를 제공하기 위한 정성이다. 해당 브랜드가 ‘자신만의 특별한 주얼리를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꼭 만나야 할 명품 쥬얼리 브랜드’로 불리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청담동 대표 결혼예물브랜드 바이가미, 명품 웨딩밴드커플링과 1캐럿다이아몬드반지 추천
결혼예물을 간소화하는 것이 보편화된 요즘은 예물커플링과 다이아몬드 반지의 퀄리티에 더욱 집중할 수 밖에 없다. 해당 브랜드는 자체공방운영을 통해 숙련된 장인이 모든 디자인을 직접 제작하고 있으며 핸드메이드 반지 제작 전 과정에 디자이너가 관여해 최상의 퀄리티를 이끌어내기 때문에 청담을 대표하는 명품 예물브랜드로의 위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약속을 상징하는 결혼반지는 그 의미가 소중한 만큼 가치를 더해 진정성있게 다가가야 한다. 브랜드 설립 후 14년 동안 최고의 디자인과 퀄리티로 증명해 온 최고급 명품 주얼리브랜드의 명성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