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의 진화! 겉과 속 이중으로 소스 듬뿍 담은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출시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굽네몰이 프리미엄 닭가슴살 스테이크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4종’을 출시했다.

한국농식품유통교육원에 따르면 국내 가정간편식 시장 규모가 2009년에 비해 세 배 이상 늘었다는 통계다. 이렇듯 혼밥족과 간편식의 발달로 집에서도 반조리 식품을 이용하는 ‘반(半)외식’ 형태가 확산하며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나날이 들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게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4종’은 닭가슴살로 만든 스테이크의 겉과 속에 이중으로 소스가 들어 있어 집에서도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이다.

특허받은 찜 팩 기술을 적용해 포장지를 뜯지 않고도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3분30초만 데우면 어디에서도 고급스러운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특히 수제 스타일의 도톰한 치킨 스테이크는 오븐에 2번 구워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볼케이노’는 겉은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로 감칠맛을 살렸으며 속엔 부드러운 치즈 소스가 가득해 부드러운 맛을 낸다. 더불어 치킨스테이크 갈비천왕과 로제, 데미그라스는 겉과 속에 동일한 소스가 듬뿍 들어있어 제품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품질 좋은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이중 구조로 소스가 들어가 있어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을 위해 닭가슴살 브랜드로서 굽네몰만의 맛과 품질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려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굽네몰은 판매금액의 2%를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후원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소외된 계층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