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콤리프(Commleaf) ‘코스모뷰티 2018’ 성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콤리프(Commleaf)가 5월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뷰티 2018’에 참가해 브랜드의 저력을 뽐냈다. 실제 장미꽃이 함유된 로즈 라인 제품을 비롯해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아하 필링 리퀴드 라인을 함께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코스모뷰티 2018’은 5월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국제화장품·미용 산업박람회로 1987년 최초로 개최된 이후 30년간 꾸준한 사랑과 성원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 퍼스널케어 중심 산업 박람회로 자리 잡았다.

이번 ‘코스모뷰티 2018’에는 약 14개국, 35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해 성황을 이뤘으며 여기서 콤리프는 자사의 브랜드 품질의 우수함을 뽐내며 미국, 유럽, 인도, 동남아 등 다양한 국가들에게 미팅 의뢰를 받아 성과를 내고 있다.

콤리프가 주력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슬리핑 팩, 블루밍 미스트, 모이스처 패드의 로즈 라인을 비롯해 인스턴트 코인 필링 마스크로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라인업이다. 로즈 라인은 실제 장미꽃 성분 함유로 은은한 향기와 풍부한 수분 공급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인스턴트 코인 필링 마스크는 그린티 라인과 꿀&프로폴리스 라인 두 가지로 출시돼 각질 관리를 자극 없이 진행할 수 있는 제품 구성을 마쳤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콤리프는 우수한 품질력과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진실한 마음으로 다가서기 위해 노력 중이다. 앞으로도 콤리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