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가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숙박 시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하는 ‘신화리워드X시트로엥X푸조’ 프로모션을 7월 12일까지 연다.
제주신화월드 "숙박하면 푸조나 시트로엥 렌터카가 무료"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또는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숙박 예약 시 1박 당 푸조 혹은 시트로엥 렌터카를 24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행사에서는 ‘뉴 푸조 3008 SUV’, ‘푸조 508’, ‘C4 칵투스’, ‘그랜드C4피카소’ 등 푸조와 시트로엥의 인기 모델 각 2종, 총 4종을 제공한다. 렌터카 이용 시 자동차 보험료, 유류비, 차량 변경 시 발생하는 비용은 이용객 부담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신화리워드’ 회원만 이용할 수 있다. 사전에 멤버십 가입 후 차량 인수 시 회원임을 인증하면 된다. 신화리워드 멤버십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제주신화월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행사는 7월 12일까지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은 7월 14일까지다. 차량 예약을 위해 최소 3일 전에 예약해야 하며, 취소는 투숙일로부터 7일 전에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비롯해 5성급 호텔인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과 랜딩 리조트관의 총 3개 숙박시설에서 1500여 객실을 운영 중이다.

김명상 한경텐아시아 기자 terr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