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스타’ 구현호/ 사진=구현호 인스타그램
‘머슬마니아 스타’ 구현호/ 사진=구현호 인스타그램
‘머슬마니아 스타’ 구현호가 ‘2018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구현호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트니스계 끝판왕 타노스 존경할 수 밖에 없는 1인 철수니형. 그리고 우리 어벤져스 Y9와이나인. 다들 너무 고생 많았고 힘든 만큼 보람 있는 즐거운 하루였음 난 내일 하루 종일 기절 각”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27,28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진행된 ‘2018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은 단백질 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주최하는 대회로 지난해 아시아대회로 승격했다. 구현호는 이번 대회에 시상자로 참여했으며 이벤트 행사로 피트니스 팬들을 대상으로 한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머슬마니아 스타’ 구현호/ 사진=구현호 인스타그램
‘머슬마니아 스타’ 구현호/ 사진=구현호 인스타그램
사진 속 구현호는 대회가 끝난 뒤 Y9(와이나인) 사람들과 해맑게 웃으며 브이를 취하고 있다. Y9은 구현호, 양호석이 만든 ‘피트니스 코리안 어벤져스’라 불리는 남자모델 팀으로 권태호, 성치현, 이범훈, 서영석, 이원준, 정대진, 조준, 이래호, 안성환이 속해있다. Y9은 이번 대회에서 서영석, 안성환이 스포츠모델 2,3위 입상, 조준이 머슬 모델 그랑프리, 이래호가 커머셜 모 델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위력을 과시했다.

구현호는 작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쉽’ 피트니스(스포츠) 모델 톨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2015 머슬매니아 스포츠모델 1위, 2017년 피트니스스타 스포츠모델 1위 그랑프리, 2017년 니나코리아 통합챔피온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33만 명이 넘는 머슬마니아 스타이며 바디나인 닭가슴살 대표, 리나인브로 의류브랜드 대표, 중국에서 모델겸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태유나 한경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