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리치, 해운대 센터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헤어증모술 브랜드 코모리치가 부산 해운대 센텀 센터에서 진행된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세미나에선 전국 코모리치 센터장과 서울대 1기 과정 수료자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으며 코모리치의 나아갈 비전에 대한 전문가 강연이 진행됐다.

강연 1부에선 서재우 대표의 ‘코모리치 비전’, 조민건 이사의 ‘코모리치 글로벌’, 유영미 이사의 ‘코모리치 교육의 방향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2부에선 전국 최대 규모 뷰티 전문숍 및 헤어 학원 운영, 해운대 센터장을 맡고 있는 서유진 뷰티디렉터가 탈모시장 트렌드에 맞춘 자신만의 강점을 부각시킨 증모 노하우를 공개했다. 또한 증모 전문가로서의 비전과 목표를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녹여내 큰 호응을 일으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급변하는 대내외 시장 변화에 따른 전략이 필요하며 주기적인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 다양한 증모 창업 설루션(solution)을 제공하기 위한 센터장 세미나를 확대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모리치는 전문화된 헤어증모술과 제품,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헤어증모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더불어 괌, 유럽, 동남아 등지의 세계 진출을 시도하며 국내 시장에 안주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더욱 높은 비전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