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O2O 앱 여기어때가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앞두고 모든 회원에게 6만 원 쿠폰 세트를 선물한다.
여기어때 "모든 회원에게 6만원 쿠폰 쏩니다"
2월 8~14일에 체크인하는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쿠폰 세트와 15~18일 체크인 숙소 예약 시 할인되는 3만원 쿠폰 세트를 전 회원에게 준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후 호텔·리조트, 펜션, 모텔 등 모든 유형의 숙소를 예약할 때 쿠폰을 선택하면 즉시 할인된다.

또한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설 연휴 사전 예약 특가전을 진행한다. 전국 호텔·리조트 26곳과 손잡고 호텔 예약 시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주는 행사다.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서울가든, 하워드존슨 인천 에어포트, 호텔 푸르미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센텀 프리미어 호텔, 히든베이 호텔 등이 포함된다. 2월 12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이밖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전국 신라스테이 호텔 11곳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연다. 호텔 1박을 비롯해 객실 업그레이드, 늦은 체크아웃 등의 혜택을 준다.

문지형 여기어때 CCO는 “2월 명절 연휴와 기념일을 맞아 부담 없이 숙소를 예약할 수 있도록 모든 회원에게 조건 없이 혜택을 주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명상 한경텐아시아 기자 terr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