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야성’ 이요원-‘낭만닥터’ 서현진의 2인2색 메이크업 스타일
월요일, 화요일마다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불러내는 드라마가 있다. 바로 MBC ‘불야성’과 SBS ‘낭만닥터 김사부’. 배우 이요원과 서현진은 각 드라마에서 야망과 탐욕을 뿜어내는 ‘서이경’과 가슴 뜨거운 의사 ‘윤여정’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흡입력 있는 연기와 개성으로 시청자들을 스토리에 몰입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연기도 연기지만 드라마 속 이들의 스타일링을 살펴보는 재미도 꽤나 쏠쏠하다. 드라마 속 화제의 여주인공 메이크업 스타일을 준비했다. 이번 연말 분위기와 성격까지 다른 이들의 메이크업을 참고해 이미지 전환을 꾀할 수도 있을 것.

1. 이요원 - 불야성 ‘서이경’
‘불야성’ 이요원-‘낭만닥터’ 서현진의 2인2색 메이크업 스타일
탐욕스럽고도 차가운 이미지로 무장한 배우 이요원. 그는 얼음 같은 ‘서이경’의 캐릭터에 맞게 극 내에서 철저히 웃음을 숨겼다. 그러나 그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가볍지 않은 섹시함은 감출 수가 없었다.

그는 새하얀 도자기 같은 피부에 말린 장미 컬러로 입술을 우아하게 물들였다. 여기에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컬링하고 진하지 않은 아이라인으로 눈매만을 선명하게 강조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2. 서현진 - 낭만닥터 김사부 ‘윤서정’
‘불야성’ 이요원-‘낭만닥터’ 서현진의 2인2색 메이크업 스타일
불의를 못 참고 솔직한 성격의 열혈 닥터이자 유연석과의 달달한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윤서정’ 서현진.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에 출구는 보이지 않는다.

그는 찹쌀떡 같이 뽀얀 피부에 핑크빛이 도는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더한다. 양 볼과 눈두덩이에는 핑크 섀도를 살짝 터치해 활력을 불어넣고 아이라인은 얇게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 ‘서이경’과 ‘윤서정’으로 변신 도와줄 뷰티 아이템 소개
‘불야성’ 이요원-‘낭만닥터’ 서현진의 2인2색 메이크업 스타일
01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사용자의 피부 습도와 광택 등 컨디션에 따라 최상의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조절하는 ‘어드밴스드 센싱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밀착력과 커버력은 물론 촉촉함 또한 부여해줘 피부가 건강해보이도록 도와준다.
02 메이블린 뉴욕 래셔니스타 마스카라 일반 화이버 성분과는 차별화된 4mm 화이버로 속눈썹을 길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얇고 가벼운 입자로 자연스럽게 피팅되며 사용 후에도 무게감 없이 편안하게 눈을 움직일 수 있다.
03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샤인 6가지 오일로 이뤄진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들어 촉촉하게 발린다. 원색에 가까운 컬러라도 자연스럽게 착색돼 본래 피부톤과 어우러져 조화로운 생기를 부여해준다.
04 ㈜뉴트리 판도라뷰티 에버콜라겐 타임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가꿔주는 이너뷰티 아이템. 아무리 겉을 꾸며도 피부 속이 탄탄하지 않으면 화장이 금세 들뜨고 무너지게 된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에버콜라겐 타임은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준다. 알약 타입의 ‘에버콜라겐 UV케어’로도 섭취 가능하다.
(사진출처: ㈜뉴트리 판도라뷰티, 시세이도, 메이블린 뉴욕, 입생로랑,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MBC 드라마 ‘불야성’)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