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쿠다푸시 리조트 1월 오픈

몰디브의 라아 아톨(Raa Atoll) 지역에 ‘쿠다푸시 리조트’가 내년 1월 신규 개장한다. 인도양에서 수영할 수 있는 워터풀빌라 등 모두 100여개의 객실을 갖춘 고급 숙소다. 리조트 내에는 5곳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 있다. 스파 시설에는 10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췄다.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이 아보카도, 해초, 알로에 베라 등의 천연재료를 활용해 여행객의 피로를 풀어준다. 스쿠버다이빙, 석양과 함께 즐기는 선셋 낚시, 코코넛 수공예품 만들기, 현지 음식 시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몰디브 전문여행사 ‘고오션 트래블’은 쿠다푸시 리조트 개장을 기념해 리조트 내 모든 식사와 음료를 무제한 제공하는 상품을 판다. (02)756-3050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여행 브리프] 몰디브 쿠다푸시 리조트 1월 오픈 등
필리핀 세부의 제이파크 아일랜드(jparkisland.co.kr)는 오는 18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너로 정했다!’ 이벤트를 연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선물을 고르고 OX 퀴즈를 풀면 응모가 이뤄진다. 선택할 수 있는 선물은 세부 스위트룸 3박 숙박권, 뮤지컬 호두까기인형 관람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식사권,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머그잔 등이다. 당첨자는 20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마카오 빛의 축제 ‘라이트 페스티벌 2016’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오는 31일까지 빛의 축제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 2016’을 연다. 올해 2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빛의 보물’이라는 부제로 열린다. 행사장에선 총 8개의 빛 조형물을 볼 수 있다. 장소에 따라 비디오 매핑, 인터랙티브 게임, 조명 쇼 등이 화려하게 열린다. 특히 남만호수 주변에는 카페와 기념품점, 주말 벼룩시장, 거리 공연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많으므로 축제와 함께 즐기기 좋다. 축제 주요 프로그램은 매일 오후 7~10시 열린다.

메가몰디브항공, 최저 70만원 왕복항공권 판매

메가몰디브항공(megamaldivesair.com)은 몰디브행 왕복항공권을 최저 70만원부터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연다. 특가 노선은 인천·부산 출발, 홍콩 경유 말레 도착 구간이며 적용 기간은 내년 3월31일까지다. 인천~홍콩 구간은 제휴 항공사를, 홍콩~말레 구간은 메가몰디브항공을 이용한다. 홍콩~말레 왕복항공권은 최저 50만원대로 따로 살 수 있다.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