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스페셜 ‘검사 프린세스’(소현경 극본, 진혁 연출)에서 박시후와 김소연이 이번에는 눈물의 키스를 나눈다.

12일 밤 방송될 13회 방송분에서 검사 마혜리역 김소연과 변호사 서인우역 박시후는 다시 한 번 키스를 나누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4월 21일 7회방송분 마지막에 이르러 박시후는 김소연을 향해 “지금부터 내가 뭔가 할 겁니다 우선 당신 안을거고. 이거”라는 예고키스에 이은 두 번째 키스다.

그동안 마혜리는 자신이 힘들 때 마다 슈퍼맨처럼 나타나 도와준 서인우에게 어느덧 사랑의 감정을 느꼈다. 그러다가 최근 그가 아버지 마상태의 15년 전 사건과 관련되어 자신에게 일부러 접근했다는 사실에 충격받고 말았고, 이 때문에 그녀는 아버지를 둘러싼 사건 때문에 그를 대해야 할지 아니면 그에 대한 감정 그대로 그를 대해야할지 갈등하는 중이었다.

특히, 이 와중에 그녀는 서인우가 선물한 시계의 녹음을 듣다가 감정이 폭발했고, 이내 펑펑 울면서 다시한번 인우와 입술을 맞추게 되는 것.

촬영은 지난 10일 일산 제작센터에서 진행됐다. 지난 번에 이어 이번에도 인우가 주도하는 키스였던 터라 박시후는 어떤 포즈, 어떤 눈빛으로 키스하면 잘 어울릴지를 고민을 거듭했다. 그리고, 미리 가글을 하며 키스준비를 했던 김소연 역시 눈물을 흘리며 연기에 몰입해 주위를 숨죽이게 했다.

한 제작진은 “지난 번 키스는 편안하고 웃는 분위기에서 진행된 ‘예고키스’였다면, 이번에는 진지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눈물키스’다”라며 “특히 이번 키스로 인해 앙금이 사그라들며 ‘우리커플’이 탄생할지 아니면 아버지 마상태 때문에 둘 사이가 다른 국면에 접어들지 끝까지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당부했다.

시청자들은 키스신 예고를 접하고 '서변앓이가 끝나게 되는 것이냐'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고 '무조건 본방사수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