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승리-소녀시대-태군 'Hot Stage!'

승리, 소녀시대, 태군이 떴다.

14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김장훈의 컴백 & 스페셜 무대가 펼쳐진다.

'Come Back stage'를 통해 Fly To The Sky는 '구속'의 무대를 선사하며, 'Special stage'에서는 김장훈의 'Show + 소나기' 무대가 공개된다.

이어 'Hot stage'에서는 승리의 'Strong baby(Remix ver.)', 소녀시대의 'Gee', 태군의 'Call Me' 등 열정적인 공연이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New song' 코너에서는 카라의 'Honey'가 'Happy VALENTINE stage'에서는 쥬얼리S의 '데이트', 애프터 스쿨 'AH!', 메이다니의 '몰라ing' 무대가 이어진다.

'Hot Debut'에서는 JUMPER(점퍼)의 'Yes!', 그리고 'Bye Bye Bye'에서는 SG워너비 이석훈의 '웃으며 안녕'과 지선의 '안녕 마음아', 언터쳐블(feat.화영)의 'Tell me why'의 공연이 펼쳐진다.

<2월14일 출연자>
승리 / 소녀시대 / Fly To The Sky / 김장훈 / 카라 / 쥬얼리S / 이석훈 / 지선 / 화요비 / 태군 / 애프터스쿨 / 언터쳐블 / 메이다니 / JUMPER / Blue Spring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쇼음악중심', 승리-소녀시대-태군 'Hot Stage!'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